 |
출국심사대 앞의 대기선에서 기다리다가 자신의 차례가 오면 여권, 탑승권, 출입국신고서를 직원에게 제시합니다. |
 |
출국심사관은 여권에 출국확인을 해주고, 출국신고서는 떼어낸 후 입국신고서는 여권과 함께 돌려드립니다. |
 |
입국신고서는 귀국할 때 필요하므로 귀국 때까지 보관하고,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귀국편의 비행기에서 다시 작성하면 됩니다. |
 |
예치ㆍ유치품 반환 안내 |
|
출국 시 세관에 예치된 물품을 찾거나 유치된 물품을 반환 받고자 하는 여객은 최소한 항공기 출발 1시간 전에 출국장 내 세관 반송품 인도장(28번 게이트 맞은 편)에서 직원에게 신청하면 됩니다. |
 |
면세품 인도 안내 |
|
국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면세품은 출국 시 면세품 인도장(28번 게이트 맞은 편)에서 인도 받아 출국합니다. |
|
* |
면세품 인도 관련 문의 |
|
호텔롯데 (032) 743-2700
한진 (032) 742-7907
파라다이스(032) 743-2709
동화 (032) 743 - 2704~5
신라 (032) 743-2711
워커힐 (032) 743-2706
SKM (032) 743 - 2707~8 |
|
 |
부가세ㆍ특소세 환급 |
|
외국인 여객은 세관의 확인을 받은 "외국인관광객물품판매확인서"를 환급카운터에 제출하여 세금을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 |
코인라커 이용 안내 |
|
코인라커의 위치는 3층 에어사이드 양쪽 엔틀러 입구, 공항안내 카운터 옆(총 2개소)이며, 사용료는 무료입니다. 대여 키, 마스터키는 각각 해당 안내카운터에서 보관합니다. |